[인천남부경찰서]의경부대 존중문화 확산 특별 교육 실시

뉴스일자: 2018-01-03

인천 남부경찰서(서장; 김상철) 방범순찰대 129의경중대는 지난2일 의경 전 대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새해 맞이 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김상철 서장이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히 강조하는 ‘좋은 습관 만들기’ 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12대 남부서장으로 취임한 김상철 총경은 취임당시 견고한 지역치안 형성은 물론 직원 개개인이 좋은 습관을 길러 의미 있는 생활을 할 것을 강조했다.

이에, 남부서는 의경대원들 또한 군복무 기간 중 좋은습관 형성을 통해의미 있는 병영생활을 독려 할 수 있도록 전 대원을 소집. 특별 교육을 진행했다.

이에 대원들은 운동하기, 금연하기, 자격증 취득하기 등 각각 2018년 자기를 위한 목표를 하나씩 정해 실천하기로 했다.

이날 강의에 참여한 김건우 대원은 “전역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흐트러졌던 마음을 다시금 바로 잡아, 운동과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취득을 꼭 이룰 것이며 군복무 또한 성실히 마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효철 방범순찰대장은 “의미있는 병영문화가 지속적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많은 교육을 준비하고 대원들과의 많은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