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따사모 봉사회, 경로당 어르신 건강 기원 식사 대접

뉴스일자: 2018-05-24

구리시(시장 권한 대행; 예창섭) 따사모 봉사회(회장; 한상업)는 지난 5월 23일(수) 갈매동 담터 1, 2 경로당에서 어르신 30여명을 모시고 건강을 기원하며‘건강 기원 매생이 떡국 나눔’행사를 열었다.

이날 식사 대접 행사에는 따사모 봉사회 회원 10여명이 참석해 아침 일찍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정성껏 끓인 매생이 떡국과 과일, 떡, 음료 등을 대접했다. 또한 식사 후에는 어르신 이미용 봉사도 진행하는 등 어르신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배려가 돋보였다

따사모 봉사회는 평소에도 어르신들의 이미용 봉사, 취약 계층 생필품 지원 및 주거 환경 개선, 저소득 자녀 장학금 지원 등 이웃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구리시의 대표적 봉사 단체다.

한편 이날 식사 대접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고려해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며, 어르신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행사 진행 등 여타의 봉사 단체들과 차별화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큰 귀감이 됐다.

한상업 따사모 봉사회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는데 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갈매동 주민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웃 사랑 나눔 행사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