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지방경찰청]'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 개최

뉴스일자: 2018-11-08

경기북부지방경찰청(청장; 김기출)은 8일 오전. 지방청 1층 강당에서 경기북부 녹색어머니연합회와 함께 ‘제3회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출 경기북부청장, 주은영 경기북부 녹색어머니연합회장 등 녹색어머니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찰인재개발원 국악대의 신명나는 식전 축하공연에 이어 수신호 댄스, 결의문 낭독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에 기여한 녹색어머니회원 22명이 경기도지사와 경기북부지방청장 등 5개 기관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이번 대회는 경기북부지방청 개청이후 세 번째 맞는 행사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녹색어머니 회원들을 격려하고 한 해 동안 녹색어머니회원들이 활동한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자리였다.

김기출 경기북부지방청장은 격려사에서 “녹색어머니회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경기북부경찰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 한 주은영 연합회장을 비롯 모든 녹색어머니회원들은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대회로 어린이가 안전한 나라를 만들자.”는 결의와 함께, 행사에 참가한 모든 기관들과 어린이 교통안전활동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