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다산로타리클럽. 다산동 이웃들을 위해 선행

뉴스일자: 2019-01-28

남양주시 다산로타리클럽(회장; 조석현)은 지난 25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산로타리클럽 사무실에서 다산1동 복지넷(위원장; 정순옥),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세정), 다산2동주민센터(동장; 박용호)에 200만원상당의 설 명절 선물꾸러미 35박스를 전달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는 후원물품을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로 현물 지정기탁 후 저소득 어르신 및 한부모, 조손가정, 중증장애인 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다산행정복지센터 박세정 센터장은 “지난 18일 있었던 정기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이번 나눔의 자리가 성사됐으며, 민족 고유의 설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다산1동 복지넷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

지역사회통합돌봄은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하며 다산동 주민들에게 포용적 복지를 실현하는 다산행정복지센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석현 다산로타리클럽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다산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꾸러미로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남양주 다산로타리클럽은 매년 후원금품 기탁 및 집수리 봉사, 해외봉사 등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