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평경찰서]학교주변 안전한 환경 만들기 간담회 개최

뉴스일자: 2019-04-06

경기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는 4. 5(금) 서장실에서 경찰. 학교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주변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찰서장. 여성청소년계장(김현기 경감) 읍내파출소장(이상복 경감) 가평중학교 박재훈 교장. 안전생활교육부 한동석 교사가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학교폭력 전수조사를 통해 학교폭력 가해 또는 피해우려가 있는 학생들에게 개별적 상담을 강화하고 지역의 청소년센터와 연계하며 보다 내실 있는 예방을 위해 협력을 강화하기로 뜻을 모았다.

가평경찰서는 지난달 4일 가평중학교 입학식에서 전교생 500여명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하는 등 신학기 학교폭력 예방과 학교 주변 유해환경 개선을 위해 양 기관의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 하고 있다.

특히, 등하교길 교통안전을 위해 읍내파출소와 연계하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네트워크도 구축하고 있다.

김도상 서장은 “신학기 학교폭력 예방기간(3.4일~4.30일) 동안 관내 중,고등학교 11개교를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며 특히 초등학교 15개교에 대해서는 녹색어머니와 아동안전지킴이 등 협력단체와 함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