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남양주시노인복지관에 야크 효(孝) 박스 전달

뉴스일자: 2019-05-22

남양주시노인복지관(관장; 서영준)과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지난 15일 어버이날을 맞아 블랙야크 남양주모다점에서 관내 독거어르신을 위한 ‘야크 효(孝) 박스’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야크 효(孝) 박스’는 블랙야크에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미나)로 후원했으며, 후원 된 선물박스는 남양주시노인복지관으로 전달됐다.

‘야크 효(孝) 박스’는 소면, 미역, 꽁치 통조림, 소금, 쌀, 황도 통조림, 라면 등 9가지 식료품과 카네이션, 모자(4만원 상당)로 구성돼 있으며 정서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 독거어르신 30여명에게 독거노인생활관리사가 가가호호로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블랙야크의 야크 효(孝) 박스 후원 사업은 올해 6번째로 매년 어버이날을 기념해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으며 관내 독거어르신들이 외로움을 해소하고 사회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

서영준 남양주시노인복지관장은 “블랙야크 효 박스를 어르신에게 직접 전달하게 돼 보람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연계 활동을 통해 관내 어르신들이 안전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