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금곡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

코로나19 2차 방역활동 실시
뉴스일자: 2020-03-18

남양주시 금곡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강성준)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순복)16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지역 방역소독을 실기했다.

금곡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지난 9일에 실시한 1차 방역소독에 이어 금곡동을 2개 권역으로 나눠 방역사각지대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집합시설에 대해 2차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강성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어 새마을협의회에서 다시 방역활동에 나섰다. 주민들의 불안감해소를 위해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앞으로도 방역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순복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사태가 아직 진정되지 않고 있다. 확산방지를 위해 매주 월요일 정기적으로 방역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금곡동에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재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감염확산방지를 위해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단체 모두가 방역활동을 계속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 “지역주민들과 함께 안전한 금곡 만들기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곡동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매주 월요일, 통장협의회(회장; 신재종)에서 매주 수요일 정기적으로 방역소독봉사를 하고 있으며, 금곡 자율방범대(대장; 심경희)와 금곡 여성방범대(대장; 연연순)도 야간 순찰지역 상가에 방역소독을 실시해 안전한 금곡동 만들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