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 가정의 달 기념 ‘나눔 꾸러미’ 지원

뉴스일자: 2020-05-15

()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협회; 박순삼)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4 저소득 노인 25명에게 200만원 상당의사랑의 나눔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꾸러미는 코로나19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이 실생활에 요긴하게 사용될 물품(잡곡, 과일, 즉석죽, 밑반찬, 치약, 휴지, , 커피, 모나카, 전병 등) 10여종으로 구성됐으며 1인당 8만원 상당이다.

이날 물품을 후원한 기업인협회 회원들은 직접 어르신 가정을 집집마다 방문해 안부인사와 함께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착한 기부의 모범을 보였다.

박순삼 회장은 기업과 주민들이 상생하기 위해 늘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왔다이번 꾸러미 지원을 통해 홀몸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게 되면서 오히려 우리가 더 행복을 얻어 온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는 코로나19 피해 지원 기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장학금 지원, 저소득층 물품 후원 등 다양한 나눔활동으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이번 꾸러미 지원사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0년 지정기탁 배분사업신청을 통해 200만원을 지원받아 추진됐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