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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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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도시공사]이계문 사장, “경영혁신 시동”
고객 중심 경영혁신 TF 발족,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첫걸음
손준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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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7. 6() 남양주도시공사 제7대 사장으로 취임한 이계문 사장은 공사의 고객 서비스 관리체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위해 7. 12() '고객 중심 경영혁신 TF' 구성했다.

경영혁신 TF의 팀장에는 상임이사인 시설복지본부장이 맡았고, 총괄반, 시설반, 개발반 등 총 3개 반으로 구성하고 각 반에 실처장급 3명을 배치했다

또한 각 분야별로 과장급 이하 직원 중 자원한 9명을 포함해 총 32명 규모로 TF를 구성하고 이날 발대식을 가졌다.

경영혁신 TF는 고객서비스 업무 전반에 대해 문제를 발굴해 내고 원인을 분석한 후 혁신 과제로 선정해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TF 활동 뿐만 아니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제안 공모전을 개최. 변화의 바람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계문 신임 사장은 TF 발대식 자리에서 우리 고객은 시민임을 명심하고 인식하고 고객의 수요와 불편사항을 해소해 서비스의 질을 제고시켜야 한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는 수익성도 제고돼야 하기에 TF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아내 주기 바란다고 당부한 뒤

공사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경영혁신 TF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의 삶의 질을 어떻게 향상시켜 줄 것인가를 다 같이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자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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