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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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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정 기자의 올바른 성교육(제17)
섹스머신-여성들 누구나 명기(긴자꾸)가 될 수 있다!
김미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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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홀한 섹스를 위한 핫한 훈련 '케겔 운동법'

남성들이 황홀한 섹스 환타지 대상으로 여전히 꿈을 꾸고 있는 '긴자꾸'란 명기의 여성은 몇만명 중의 한두명도 나올까? 말까? 라고 하며, 섹스시 남성이 그 음경을 조이는 맛에 빠져들면 끝끝내 헤어나지 못하고 만다고 하는데.. 이런 극소수의 여성은 대부분의 여성들 보다는 특수한 구조의 리듬의 질을 가진 여성을 말한다.

원래 여성들의 질 크기는 누구나 성관계에 무리가 없는 대동소이한 구조를 가졌으나,성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한 무지한 남성들이 자신의 성지식이나 테크닉,성능력이 부족함을 인지하지 못하고, 여성의 크기를 운동장,벌판 이라는 등 함부로 비하하는 일들이 종종 있다.잠자리에 프로가 되지 못한 어설픈 기술자가 달리 이상이 없는 연장을 탓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아주 드물게 성감이 매우 발달 되어 있어 애액도 깊은 호수와 같이 풍부하고 질안의 속살도 많으며, 쫄깃한 탄력성과 센 흡입력도 갖추고 있어서 남성 음경이 삽입이 되면 마치 애뜻하게 오럴 섹스를 받듯, 짧은 시간이라도 나긋나긋 하고 강하게 조였다 풀었다를 반복하며 생동감 있게 수회 이상 빨아 들인다.

원래는 일본에서 나온 단어로서 어부들이 낚시를 할때 사용하는 도구라고 하는데, 그 모양이 한 쪽을 조일 수 있어 옷의 자크를 잠그듯이 물고기가 한 번 들어오면 빠져 나갈 수 없는 그물망을 말하며,비어로는 일본엔 요정이 매우 많다는 뜻도 있어 '긴자의 여자'라고 하는 명기 '긴자꾸'라 한단다.

이런 질을 가진 여성은 중국의 성전,일본의 성서 등에서도 때때로 거론 되고는 있으나 현대의 성과학적으로 보면 타고난 명기는 매우 드물게 분명히 존재한다고는 하지만,대부분의 여성들도 누구나 후천적으로 지속적인 몸 관리와 훈련으로 명기가 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므로 결국엔 상대에게 '긴자꾸'로 불리려면 오르가슴을 잘 느끼는 여성이 되어, 섹스시 삽입된 남성의 음경을 강하게 조이고 빨아 들이는데 의미가 있는 것이므로 괄약 근육이나 질 근육을 수시로 긴장, 이완 시키도록 하는 운동을 반복하면 된다는 것이다.

예전에 인기를 누렸던 종영된 사극 중에 '선덕 여왕'이 있었는데 정치 일인자로서도 훌륭한 인물이지만, 여성 상위를 자주 즐겼다고 전해지며 총명하고 무서운 카리스마로 여덟명의 남성을 복종시키고 나라를 쥐락벼락한 색공지신 미실이나 현종의 총애를 받기 위해 질에 구슬까지 박아  리모델링 하고, 망국지색 된 방중술 수석 졸업자 양귀비, 

5개 국어를 능통한 이집트 최고의 천재이며, 통 속에 꿀을 발라 파리나 벌들을 여러마리 넣어 바이브레이터를 최초로 맹글어 사용해 성감을 언제나 유지 하면서, 하루 100 여명의 남성들의 펠라치오도 어렵지 않게 했다던 클레오파트라 여왕,

팔순이 넘도록 젊은 남성들과 즐기며 죽는 순간도 곁을 지키게한 서태후, 어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팜므파탈 그녀들이 이들 뿐이겠는가?

또,우리나라에는 당대 최고의 남성들이 연모했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황진이를 비롯해 그 외 인류의 모든 역사 속에 알려진 명기로 통하던 매력적인 여성들은남들보다 뛰어난 두뇌와 선천적으로 타고난 외모,몸매를 지닌 경우도 있겠으나,

선천적으로는 그렇지 못한 조건이더라도 늘 자기 개발과 관리가 매사에 철저 했었고, 대부분은 건강이나 미용, 다이어트,성에 관한 지식이나 성적 기교를 연마하는데도 평생 동안 긴장감을 유지하며 게을리하지 않았다는 점을 배워야 한다. 

이 글을 보고 있는 이들이여! 진정한 명기와 명도가 되어보고 싶은가?

생활 속에서 늘 간단하게 실천 할 수 있는 케겔 운동법을 소개하려 한다.이 운동법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꾸준히 하면 조루나 발기 부전 등 성기능 장애를 예방할 수 있고,하체 근육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으니 시간과 장소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즐겁게 하길 바라는 바이다.

(황홀한 섹스를 위한 핫한 훈련 '케겔  운동' 법

첫 번째는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손을 배 위에 올려 놓습니다. 항문, 요도, 질을 오므린다는 기분으로 하복부에 힘을 주고 1~5까지 천천히 세었다가 서서히 힘을 빼주는 동작을 5회 이상 반복 합니다.

두 번째는 다리를 곧게 뻗은 채 똑바로 누워서 손을 배 위에 얹고  첫번째와 같은 동작을 5회 이상 실시 합니다.

세 번째는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골반 근육을 수축한 후 허리를 최대한 높이 들어 줍니다. 어깨, 등, 엉덩이의 순서로 바닥에 내리면서 힘을 빼는 동작을  5회 이상 반복 실시 합니다.

네 번째는 다리를 어깨 폭 만큼 벌리고 서서 두 손을 테이블 위에 놓습니다. 항문, 질, 요도의 순서로 하복부를 천천히 오므려 1~5까지 세었다가  서서히 힘을 빼는 동작을 5회 이상 반복 실시 합니다.

케겔 운동은 괄약근의 수축력을 강화 시켜 주는 괄약근 수축 운동으로 괄약근을 조였다가 풀어주는 것을 반복하면서 질구와 질벽을 좁혀 주고 요실금 증상 완화 및 질의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남성들도 정력 강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이 운동은  6~12 주 이상 운동을 해 줘야 효과가 나타나며 하루에 5분씩 2회 실시 하는 것이 필수 인데 아침에 기상하기 전 5분간, 잠들기 전 5분간씩 실시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침실에서 상대를 꼼짝 못하게 만드는 강쇠와 같은 단단함과 꽉 조임 질의 무한한 위력을 가지려면...

먼저 본인 스스로를 사랑하고 관리하며 삽입과 사정 과정이 없이도 오르가슴을 마음대로 조절하며 즐길줄 알아 성관계를 할때 사랑하는 이성과 함께 무아지경의 쾌락으로 동시에 가도록 무더운 날씨일 지라도 부지런히 갈고 닦는 노력을 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Sexual Intercourse Technician [성문제상담전문가&칼럼니스트] 김미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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