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철마기업인회,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장학금 200만원 전달

뉴스일자: 2020-10-26

남양주시는 26일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회장; 심성택) 및 철마기업인회 봉사단(회장; 김종필)26일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현)를 방문.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200만원을 서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

철마기업인회 회원사현대엔지니어링’(대표; 심성택)에서 기부된 100만원과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봉사단 단원종합수지’(대표; 김종필)에서 100만원을 기부해 마련된 이번 장학금은 법적 사회보장대상이 아니나 생계의 어려움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철마기업인회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전달을 통해 대상가구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학업에 전념해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진현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포용적 복지 실현을 위해 민관이 협력해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철마기업인회 봉사단은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리에 소재하는 기업인봉사모임으로 남양주 전역을 대상으로 저소득가정 장학금지원, 가정의 달 나눔 행사, 저소득노인을 위한 후원금 지원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