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00지구 덕소로타리클럽

우수 청소년에게 장학금 2,200만 원 전달
뉴스일자: 2022-04-20

국제로타리 3600지구 덕소로타리클럽(회장; 문한경)은 지난 19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에서 우수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덕소로타리클럽은 올해 상반기 장학생인 대학생 20, 고등학생 1, 유학생 1, 22명의 학생들에게 100만 원씩 총 2,2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덕소로타리클럽 문한경 회장은 해마다 품행이 단정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국가 발전에 기여할 인재로 양성하기위해 장학생으로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과 장학 증서를 수여하고 있다.”장학금 지원으로 청소년들이 애향심을 고취하며 건강한 지역 사회 일꾼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며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는 덕소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장학금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청소년들이 걱정 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덕소로타리클럽은 우수 청소년 장학금 지원, 조손 가정 정기 후원, 주거 취약 가구 연탄 지원, 명절맞이 생필품 지원, 소아마비 박멸을 위한 치료비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