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별내동 우리소망교회,

부활절 기쁨 나눔 상자 전달. 이웃 사랑 실천 펼쳐
뉴스일자: 2022-04-21

남양주시 별내동에 소재한 우리소망교회(담임목사; 이장우)는 지난 20일 별내행정복지센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상자 74박스를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나눔 상자는 우리소망교회 성도들이 직접 구매해 기부한 4만 원 상당의 생필품과 저장 식품으로 구성됐으며, 부활절의 의미를 담아 이웃 사랑 희망 엽서도 부착됐다.

우리소망교회 이장우 담임목사는 매년 교회 성도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부활의 기쁨을 나누고자 나눔 상자를 마련하고 있다.”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가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형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매년 지역 주민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며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이장우 목사님과 우리소망교회 성도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나눔 상자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우리소망교회는 지난 2015년부터 부활절을 기념해 생필품으로 구성된 나눔 상자를 후원해 왔으며, 올해 나눔 상자는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통해 생활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