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남양주시지부, 소외계층을 위해 식료품 세트 기부

뉴스일자: 2022-05-24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지부장; 오정수)는 지난 23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300만 원 상당의 나물로 구성된 가정 간편식 세트 100개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전달했다

이번에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가 후원한 물품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2호로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하늘농가의 주력 상품인 냉동 산채비빔밥과 각종 나물 반찬 간편식 세트로,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식음료 제조 우수 농식품 기업인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으로 선정되면 생산 제품 판로 확대 및 홍보 지원 등 각종 혜택을 받게 된다.

남양주시복지재단은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가 후원한 간편식 세트 100개를 관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 오정수 지부장은 코로나19 이후 오미크론 등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움츠러든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따뜻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나섰다.”매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생계 위기 등으로 끼니를 거르는 소외계층이 많은데 도움을 주신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에 감사드린다.”후원해 주신 마음을 기억하며 더욱 필요한 곳을 보듬고 찾아가는 복지 사업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는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농산물 꾸러미 840박스, 제빵류 300개 등을 기부한 바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