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로타리클럽]호평동·평내동과 ‘나눔과 봉사 활동’

업무 협약 체결
뉴스일자: 2022-07-29

남양주로타리클럽(회장; 배인성)은 지난 28일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순덕), 평내동주민센터(동장; 강산옥),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영),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환균)4개 기관 및 단체와 나눔과 봉사 활동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민·관 상호 협약을 통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지역 내 취약계층과 위기가정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주민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양주로타리클럽은 업무 협약식에 앞서 지역사회봉사단(RCC) 창단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호평·평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해 뜻깊은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배인성 남양주로타리클럽 회장은 인적 지원 및 현물 지원 등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의 이웃을 돕는 일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사회적 분위기가 침체된 가운데 남양주로타리클럽의 따뜻한 행보는 우리 지역의 든든한 안전망이자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로타리클럽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마을 행사 지원, 지역 사회 내 어르신을 위한 물품 후원, 환경 보호 활동, 기타 사회 복지 단체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