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다산한마음교회, 추석맞이 김치 100박스 후원

뉴스일자: 2022-09-14

남양주시 다산한마음교회(담임목사; 김창현)는 지난 7일 다산동에 거주하는 이웃들에게 전달할 300만원 상당의 김치 100박스(5kg)를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신영미; 센터장)에 전달했다.

후원받은 김치와 서부희망케어센터에서 준비한 김 박스를 더해추석맞이 선물세트구성했으며, 다산동 센트럴파크 6단지 입주민 중 저소득가구로 밑반찬이 필요한 100가구에 다산한마음교회의 교인들이 직접 방문해 선물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다산한마음교회 김창현 담임목사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교인들과 함께 이웃을 섬길 수 있어 감사함을 느낀다. 우리의 작은 도움을 통해 추석 전 따스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신영미 서부희망케어센터장은 저소득 취약계층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준 다산한마음교회에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전달돼 모두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에 최선을 다하는 서부희망케어센터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산한마음교회는 교인들과 함께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서부희망케어센터와의 협력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