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

‘시장놀이’ 수익금 또 다시 전액 기부
뉴스일자: 2022-10-05

남양주시 별내동에 소재한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원장; 이미혜)은 어린이집 원아들과 부모, 교사들이 함께 참여한 시장놀이행사 수익금 524,000원을 지난달 29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은 지난 2017(545,600)2018(402,000)에도 시장놀이수익금을 기부한 것에 이어 올해 또 한 번 시장놀이수익금을 기부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후원은 시장놀이를 통해 사회성과 경제관념을 익히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어릴 때부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나눔의 기쁨을 일깨워 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 이미혜 원장은 오랜만에 진행된 시장놀이에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가 마무리될 수 있었다.”큰 금액은 아니지만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나눔의 일상화를 위해 노력하며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남양주시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