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난방비 전달식 진행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소외계층에 난방비 및 후원금 전달
뉴스일자: 2022-12-15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3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희)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을 지역 내 소외계층 100세대에 전달했다.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은 매년 연말이 되면 난방비 전달식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모아 소외계층 한 세대에 20만원씩 총 100세대에 난방비를 지원하고 있다.

난방비 모금은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지역 내 기업, 단체 및 개인후원자, 50여개의 어린이집에서 모금한 저금통 모금 등을 통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즐김터 포크댄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난방비 영상물 상영 우수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 수여 난방증서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상희 관장은지역 내 많은 관심과 지지해 주신 후원자 및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여전히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심리적·물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 후원자 및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하다.”추운 겨울 소외되는 시민이 없도록 민·관이 함께 협력해 따뜻한 구리시를 만들어가자.”고 전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