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리시새마을회. 2023년 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 개최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과 역량강화 및 봉사정신 재충전의 기회 가져
뉴스일자: 2023-09-18

()구리시 새마을회(회장; 안정섭)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12일 간 강원도 속초 소재  "수 리조트"에서 새마을지도자 역량 강화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련대회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과 새마을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명 사랑 정신 및 선진 문화 의식 등 새마을 정신을 고취하고 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강화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지도자 표창을 시작으로 개회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새마을 가족들의 단합과 친목을 다지는 동별 장기자랑과 화합의 밤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또한 백경현 구리시장의 특강을 통해 새마을운동의 역사와 새마을지도자의 역할을 논의하고, 새마을 정신을 통해 구리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백경현 구리시장)

안정섭 회장은 새마을지도자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열심히 지역을 위해 노력하시는 회장님들 이하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오늘 수련대회를 통해 새마을운동의 미래를 더욱 밝고 활력 있게 만들어 나가자.”고 밝혔다.

(사진: 안정섭 구리시새마을회장)

백경현 구리시장은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주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구리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