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진심 보육 디자인 워크숍’ 3개월의 대장정 마쳐

뉴스일자: 2023-09-23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1일 정약용도서관에서 개최된 진심 보육 디자인 워크숍 2(8.17일~9.21일) 수료식을 마지막으로 사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남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선희)가 주관한 진심 보육 디자인 워크숍6주간 매주 1회 총 6회 우수보육프로그램 발굴 및 어린이집 원장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 실시됐다.

강연은 보육프로그램의 새로운 방향 모색 갈등 해결 원활한 소통 등으로 구성됐으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장난감도서관 자원봉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이선희 회장은 어린이집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난 1기 워크숍에 이어 2기 워크숍도 잘 마무리됐다.”앞으로 더 발전하는 보육 과정을 위해 역량과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열정 가득한 진심 보육 디자인 워크숍을 보니 남양주의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남양주시는 앞으로도 원아·학부모·교직원 모두 행복하고, 보육하기 좋은 남양주로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는 남양주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104일까지 우수보육프로그램&UCC 공모전을 접수하고, 1110일에는 남양주시 진심보육 성과 공유의 자리를 마련해 참신한 보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공유할 계획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