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북부분소

취약계층 대상 ‘전 나눔 활동’ 전개
뉴스일자: 2023-09-26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주광덕) 북부분소는 추석맞이 집중 자원봉사 주간을 맞아 지난 22()26()일 양일에 걸쳐 취약계층 대상 전 나눔 활동을 펼쳤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전 나눔 활동에는 진접읍자원봉사단, 별내동자원봉사단, 오남봉사나눔터, 오남중학교학부모회 등 60여 명이 함께 했다.

봉사자들은 장보기부터 재료 손질, 전 부치기, 포장까지 피곤함도 잊은 채 맛있게 드실 이웃을 상상하며 정성껏 마련했으며, 이날 부친 3색 전(호박, 생선, 동그랑땡)과 불고기는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와 오남읍사무소의 추천을 받아 160여 가구에 각각 전달됐다.

전 나눔 활동에 참여한 진접읍자원봉사단(단장; 조희숙)외롭고 쓸쓸하게 명절을 보내실지도 모를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정진춘 센터장은 이른 아침부터 정성을 다해 음식을 만들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 나눔 행사로 소외된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