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영남지역본부-LG유플러스

부산 목욕탕 폭발 화재 피해 소방관 성금 전달식 진행
뉴스일자: 2023-11-13

LG유플러스(대표이사; 황현식)13()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본부장; 안정하)에 부산 목욕탕 폭발 화재 피해 소방관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은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에서 진행됐다.

이번 성금은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자발적 참여로 급여에서 1,000원을 공제해 적립한 기금을 매월 위기가정 긴급지원 및 남을 위해 스스로 희생하는 의인 등을 지원하는 천원의 사랑으로 마련된 기금으로 부산 목욕탕 화재 사건과 관련된 소방관이 의료비 지원을 받지 못한다는 사연을 접하고 지원을 결정하게 됐으며 성금은 항만소방서 피해 소방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천원의 사랑임직원 대표로 참석한 강재균 책임은 병원비 걱정 없이 온전히 치료에만 전념하고 완쾌해 다시 복귀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다.”고 전했다.

안정하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장은 “LG유플러스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으로 마련된 성금이 피해 소방관 및 가족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지역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동참해주신 LG유플러스 임직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국내 복지 사업 및 아동권리 옹호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며 지역 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사진: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제공)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